이수구분정정 시에 절차가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 절차 : 학생 → 학과장 승인(메일) → 학과사무실 방문
- 변동 내용 : 학과사무실에 방문 시 ★이수구분정정이 가능함을 보여주는 증빙자료★
1) 교육과정기준연도 요람(학교 홈페이지에 연도별 요람참고)
2) 수강연도기준 요람 속 정정이 필요한 과목 형광펜 처리
- 자료준비 주의사항 : 캡쳐본 화면으로 보여주는 것 안됨, 반드시 종이로 지참
※ 최종 준비서류 :
1) 이수구분정정신청서
2) 취득학점확인원
3) 교육과정기준연도 요람(학교 홈페이지 연도별 요람 참고)
4) 수강연도기준 요람(학교 홈페이지 연도별 요람 참고)
5) 표준화 과목 이수구분 정정 교과목 리스트(표준화 과목인 경우)
이수구분정정 오류로 인한 민원을 줄이기 위함이오니 학생들의 협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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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표준화 과목 이수구분 정정 관련 안내]
2025-2025 교육과정 개편에 따라 동일대체코드를 공유하지 않은 표준화 교과목도 이수구분 정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안내사항 및 표준화 과목 이수구분 정정 교과목 리스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학과장 메일 승인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