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143752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및 배부 안내

작성자
수의방역대학원 행정실
조회수
45
등록일
2025.02.18
수정일
2025.02.18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 신입생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 및 배부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일반, 전문, 특수대학원 전체) 신입생 학생증은 신규 디자인이 적용된 체크카드 학생증으로 발급됨에 따라 신한SOL앱을 통해 발급이 진행됩니다. 발급대상자는 아래 내용을 빠짐없이 숙지해 절차에 따라 학생증 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재학생은 이번 발급대상이 아닙니다.
 
1. 발급대상: 2025학년도 1학기 대학원(일반, 전문, 특수대학원 전체) 신입생
 
2. 신청일자: 2025. 03. 04.(화) ~ 2025. 03. 12.(수)
※ 신청 마감일에 접속자 수가 많아 시스템상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신청 마감 전 여유를 두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신청방법: 신한 SOL앱(App)으로 신청
① 본인 명의 휴대폰에서 신한 SOL앱 다운로드 후 신청
신한 SOL앱 다운로드
(https://nsol.shinhan.com/link.html?pr_id=PR1201S0002F01&PR_ID=PR1201S0002F01&prdtCS20=AMA97N)

external_image
② 신한 SOL앱 학생증 체크카드 신청가이드(첨부파일 참조)에 따라 학생증 신청 완료
※ 24시간 신청 가능하며 비대면 영상통화는 평일/주말 09시 ~ 21시 사이에 가능
 
※ 사진 등록시 본인 식별이 어려운 사진이나 연예인동물캐릭터 사진 등을 등록할 경우 발급이 제한 됩니다.
 
4. 학생증 수령 일정 : 4월 초~중순일 예정 ( 상세일자는 발급완료 후 안내예정 )
① 배부 장소 : 수의방역대학원 행정실 (신분증 사본 지참)
② 반드시 본인 수령 원칙 (대리 수령 불가)
③ 우편/택배 발송 불가
④ 전문대학원 및 특수대학원 신입생은 신한 SOL앱으로 신청 완료 후 각 대학원 행정실에 신분증 사본 제출 및 수령증 작성(행정실에서 작성 가능) 후 학생증 수령

 
5. 기타사항
※ 재발급 학생증에는 신규 디자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신한 SOL앱 신청시 정보 오기가 발생하면 재신청이 불가능하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기간 안에 학생증을 신청하지 못한 대학원생은 실물사진을 지참 후 학생지원팀에 방문해 학생증 발급 가능합니다.
  - 사진 오류로 인한 학생증 재발급 시, 재발급 비용은 본인이 부담하여야 함.
  - 정해진 시간 내에 신청해야 수의방역대학원 행정실에서 수령 가능합니다.

6. 문의처
①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문의: 신한은행(☎02-453-0583)
② 학생증 관련 일반 상담: 학생복지처 학생지원팀(☎02-450-3204)
③ 신한카드: 기존 카드 해지시 문의(☎1544-7000)
 
■ 참고사항
① 학생증 수령 전 도서관 출입
학생증 발급 전까지 모바일 ‘건국대학교 도서관’ 앱(App)을 이용하여 도서 대출 및 열람실 좌석 사용 가능(학생증 발급 전 도서관 이용 시 신분증 지참)
※ 도서관 출입 및 도서 대출 문의 상허기념도서관 학술지원팀(☎02-450-3872~3)
 
② 학생증 수령 전 모바일학생증 발급방법

 


※ 도서관 출입은 모바일학생증으로 불가하오니 ‘건국대학교 도서관’앱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2025학년도 전기 수의방역대학원 신입생 SID 생성 및 학번 확인 안내
다음글
다음글이(가) 없습니다.